문화 중심지 나고야

문화

문화: 방문할 명소

나고야의 문화. 구시가지, 사원, 극장, 박물관, 궁전을 방문할 수 있는 장소

여행자들은 오래된 나고야 성을 통해 나고야의 명소를 알아가기 시작합니다.
이 독특한 역사적 기념물은 17세기 초에 지어졌으며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심각하게 손상되었습니다.
1959년에 대대적인 재건이 완료되었고 그 후 성은 모든 영광을 누렸습니다.
주요 타워의 높이는 48m입니다. 건물의 마지막 층 중 한 층에는 방문객을 위한 훌륭한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성은 중요한 문화 중심지인 나고야 미술관의 위치이기도 합니다.
전쟁 중에 나고야의 호화로운 궁전은 대부분 파괴되었지만 지역 주민들은 귀중한 장식의 일부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박물관 전시품에는 오래된 손으로 만든 칸막이, 귀중한 그림, 희귀한 나무와 대리석의 장식 요소,
그리고 수백 년이 된 다른 많은 독특한 예술 작품이 있습니다.

파워볼솔루션 분양 21212

나고야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다양한 놀라운 공원과 광장입니다.
히가시야마 공원은 여기에서 가장 흥미로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공원은 상당히 넓은 영토를 포함하며 조건부로 여러 구역으로 나뉩니다.
여기에서 흥미 진진한 놀이 공원, 작은 동물원 및 이국적인 식물이 풍부한 흥미로운 식물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아름다운 고층 빌딩 중 하나인 히가시야마 스카이 타워가 있다는 점도 중요합니다.
마천루의 주요 매력은 180m 높이에 설치된 전망대입니다.

나고야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종교적 명소 중 하나는 도시의 주요 신사인 아츠타 신사입니다. 천황 가문의 의미 있는 공예품과 유물이 많이 있으므로 사찰 방문은 박물관 산책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사원의 주요 유물은 많은 아름다운 신화와 전설과 관련된 고대 검 쿠사나기노쓰루기입니다.

그들 중 한 사람에 따르면 이 멋진 무기는 스사노오 신과 그의 업적으로 유명한 영웅 야마토 타케루의 것이었습니다. 신도 사원은 인상적인 크기로 구별됩니다. 가장 큰 홀 중 3개는 3,000개 이상의 전시품으로 구성된 풍부한 실제 걸작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시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 전통에 관심이 있는 여행자라면…

야외 메이지무라 박물관을 꼭 방문해야 합니다. 나고야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고풍스러운 일본 건축의 특징을 알 수 있습니다.

박물관의 주요 “전시”는 다양한 스타일로 장식된 아름다운 건물입니다. 그들은 일본의 다른 지역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문화 센터는 특히 시뮬레이션된 거리에서 달리고 지난 세기의 분위기를 느끼게 하는 오래된 작은 트램으로 매료됩니다.

사회뉴스보기

그림 같은 우라쿠엔 공원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역사적인 장소를 걷지 않고는 휴가를 상상할 수 없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멋진 나무와 꽃 외에도 공원에는 진정한 역사적 보물인 조안 찻집이 있습니다. 1618년에 차 학교를 설립한 지역 승려 중 한 명이 지었습니다.

학교와 매혹적인 찻집이 오늘날까지 보존되어 있습니다. 수년 전과 마찬가지로 방문객들은 가장 흥미로운 국가 의식 중 하나의 정신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