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변종 위협

오미크론

COVID-19 사례 수는 오미크론 변종 위협으로 인해 중요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

미국 코로나바이러스 사례 수의 폭발적인 증가가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대신 COVID-19 입원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빨리 오르지 않습니다.

Anthony Fauci 박사는 ABC에서 많은 감염이 증상을 거의 또는 전혀 유발하지 않기 때문에
“전체 사례 수보다 입원에 집중하는 것이 훨씬 더 적절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전문가들은 사례 수가 여전히 가치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초 전염성 오미크론 변종이 미국 전역에 퍼지면서 하루에 새로운 COVID-19 사례가 지난 2주 동안 3배 이상 증가하여 기록적인
평균 4,80,000에 도달했습니다. 감염된 근로자가 격리됨에 따라 학교, 병원 및 항공사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주 병원 입원은 평균 14,800건으로 전주보다 63% 증가했지만,
여전히 대다수의 미국이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1년 전의 최고치인 16,500건에는 미치지 못합니다.
사망자는 지난 2주 동안 하루 평균 약 1,200명으로 안정적이었고, 이는 지난 1월 사상 최고치인 3,400명을 훨씬 밑도는 것이다.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이 수치가 오미크론 대한 심각한 질병 예방에 대한 백신의 지속적인 효과와
이 변이체가 대부분의 사람들을 이전 버전만큼 아프게 만들지 않을 가능성을 반영한다고 의심합니다.

오미크론 지난주 미국에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의 95%를 차지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2022년 1월 4일 보고했는데,
이 변종은 늦은 남아프리카에서 처음 발견된 이후 얼마나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퍼졌는지를 보여주는 또 다른 지표입니다. 십일월.

Columbia University의 글로벌 보건 센터인 ICAP의 이사인 Dr. Wafaa El-Sadr은 현재 사례 수가 가장 중요한 수치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대신 그녀는 팬데믹의 이 단계에서 미국은 “특히 백신 접종 시대에 우리의 초점을 질병,
장애 및 사망을 예방하고 이에 따라 계산하는 데 정말로 초점을 맞추도록 전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일일 사례 수와 그 기복은 발병 기간 동안 가장 면밀히 관찰된 지표 중 하나였으며 이전 코로나바이러스 파동에서 심각한 질병 및 사망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조기 경고 신호였습니다.

그러나 부분적으로는 실험실에서 확인된 COVID-19 사례로 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불완전한 측정으로 간주되어 왔으며 거의 ​​확실히 몇 배 더 많은 실제 감염 수가 아닙니다.

일일 사례 수 또한 급격한 변동을 겪을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 3일에 기록된 새로운 사례의 수는 전례 없는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이는 연휴 주말 동안 보고가 지연되면서 보류되었던 사례를 반영할 수 있는 수치입니다. 7일 이동 평균이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제 일일 사례 수의 가치가 전에 없이 의문시되고 있습니다.

우선, 급증하는 증가는 휴일 모임 전에 검사를 받기 위해 많은 미국인들 사이에서 오미크론으로 유발된 압도와 직장과 레스토랑, 극장 및 기타 장소에서의 새로운 검사 요구 사항을 적어도 부분적으로 반영합니다.

또 미국인들이 서두르고 있는 재택진단 결과가 공식 집계에 포함되지 않고, 긴 기다림으로 줄을 서지 못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실제 감염자 수는 사례수보다 훨씬 많을 것으로 보인다. 면봉을 받으십시오.

뉴스기사 더보기

그러나 또한 사례 수는 많은 감염을 일으키고 있지만 지금까지 그 영향이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 오미크론의 확산 속에서 대유행에 대한 덜 유용한 그림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캘리포니아 대학(UC Irvine)의 공중 보건 교수인 Andrew Noymer는 사례 수가 관련성을 잃었다고 말했습니다.

Noymer는 “입원은 고무와 도로가 만나는 곳입니다. 그는 “보다 객관적인 지표”라며 “하나의 지표를 고른다면 입원 데이터를 선택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른 건강 문제로 입원한 환자 중 코로나바이러스 양성 판정을 받은 환자도 포함되기 때문에 병원 번호조차 질병의 심각성을 완벽하게 반영하지는 않습니다.